경기도 바다보이는 카페 / 카페델씨엘로 카페,디저트

2019. 12. 27. 22:22맛집

카페델씨엘로 카페,디저트

가평에 위치한 정말 맛있는 레스토랑카페 델씨엘로 다녀온 지 몇 달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인스타에만 올려놓고 블로그에도 올렸는지 알았는데 아니었네 남편이랑 정말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기 위해 델씨엘로라는 카페를 다녀왔다 네비를 찍고 여기저기 후기글을 보니 길가에 있다고 찾기 힘들다는 사람도 있었고 찾기 쉬웠다는 사람들도 있었다

나는 미리 위치를 보고 가서 한 번에 찾았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 카페 분위기가 완전 취향 저격이었다

첫 번째로 주문한 건 파스타 골고루 먹어 보기 위해서 파스타 한 개 피자 하나 골고루 시켜보기로 했다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 선택 내가 좋아하는 간이 잘 배인 크림 파스타였다

한입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맛 그릇들도 전부 내 스타일 맛도 너무 맛있었다

인스타로 보고 바로 선택한 페퍼로니 화덕피자 이건 진짜 맛있었다

남편도 나도 페퍼로니를 좋아해서 항상 피자를 먹으면 페퍼로니 주문해서 먹는데 델씨엘로 페퍼로니 피자는 치즈도 가득하고 금방 구워서 나와 따뜻해서 더 맛있는 거 같았다

우리 아기 태어나면 나중에 꼭 같이 오자고 남편이 그랬다 나랑 남편 닮았으면 꼭딱이도 피자를 엄청 좋아할 것 같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크기도 그렇게 작지 않아서 만족했다

남편이랑 둘이 피자하나 다 먹어버렸다

확실히 임신하고 위가 늘어 버린 건지 진짜 많이 먹는다 남편도 어쩔 때 보면 입을 벌리고 헉 소리 한다 수제돈가스는 옆 테이블에서 먹길래 맛있어 보여서 주문해봤다

역시 금방 튀겨 나온 돈까스라서 그런지 바삭하고 맛있었다

메뉴 하나하나 다 먹어 보고 싶었다

이때가 임신 35주쯤인 것 같다

앙뚜아네트 용담점 너무 이뻐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래여 한쪽은 일본 다다미방 스타일 한쪽은 프랑스느낌대리석 식탁이라 프랑스느낌 이라 이름붙임라떼랑 제주왔으니 한라봉 타르트 시켜 친구 오기전 마지막으로 혼자 다님바로 옆에는 바다 깜깜해서 잘안보이면서도 나 바다야 으낌 낮에는 바다보이는 매력 밤에는 더 분위기 둘 다 매력이라 느낄 슈 있는 곳이라 그래도 좋다이렇게 이쁘게 주시고요 이쁘게 먹습니다 분위기 타면서혼자여행 고작 몇시간 다녔으면서다이어리 펴서 내 마인드를 컨트롤 해주고요그러면서 밤바다를 한번감성병 걸렸었다

미스터브리즈커피 안동옥동점 카페

원래 있던 카페가 없어지고 새로운 카페가 생겼더라고요 왠만하면 다 체인점내부는 다른 카페처럼 카페구나 하는 분위기를 내뿜고 있고역시나 쿠폰도 카운터 앞에 보관함이 따로 있어요 간혹 카페에 커피나 음료 먹고 나면 무료로 아메리카노 리필해서 한잔 주거든요 아파트 단지 앞이라서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이 많아지던데저번에 있다가 없어진 카페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사람들 입맛은 다 똑같은거죠있다가 없어진 카페는 정말 맛 없었거든요 매일 1000 150014시 30분까지 입장 가능break time  3시6시매일 1800 210020시 30분까지 입장 가능인테리어는카페같은 분위기예요 매운짬뽕을 먹고 후식으로카페 갔어요 이번 설연휴 마지막날 친구동네에 커피한잔 하러 갔었는데요 원래 있던 카페가 없어지고 새로운 카페가 생겼더라고요 바로  미스터브리즈커피 옥동점    요즘 워낙 체인점이 많아서 미스터브리즈커피도 검색해 보니 역시나체인점이네요 왠만하면 다 체인점내부는 다른 카페처럼 카페구나 하는

나인블럭 중대동점 카페

항상 근처의 스타벅스만 가다가 새로운 기분으로 카페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다녀온 경기도 광주의 나인블럭 9BLOCK 카페를 추천해요 게다가 지하 1층 2층으로 나뉘어진 대박 공간창출처음 도착했을때 굉장히 큰 카페라고 느껴졌어요 코봉쓰가 조명이나 램프에 관심이 많아서 항상 카페에 가면 조명 사진을 찍어요 코봉쓰도 처음에 나인블록 카페에 대해서 회사일로 알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카페에서 힐링하는 느낌 이렇게 베이커리 구역도 따로 되어있어서 빵을 파는 코너가 따로나와있어요 나인블록이 카페라고 하지만단순한 카페 이상의 공간이더라고요 항상 비슷비슷한 카페만 가다가 코봉쓰의 추천으로 나인블록에 가보았는데 기분전환 데이트 하러 들르면 좋을만한 공간이었어요 전에도 갔었던 카페 나인블럭을 지난 주말에 들렸는데 그땐 몰랐던 곳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경기광주 나인블럭 카페가 2층으로 된건알고 있었지만 올라가 보지 않아서 뭐가 있는지 몰랐는데 이날 오후쯤 이라

플라스틱소울 트래블러루앙프라방의 야당동 플라스틱소울

브런치 카페 겸 스튜디오 카페 플라스틱소울은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고 차 한잔 마시며 담소 나누기 좋은 장소이다한적한 곳에 위치해 조용하고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사진 찍기 좋다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생선구이-맛집-바다삼치---인천-중구-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