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카페 롯데월드몰점 / AID카페 롯데월드몰점 카페

2019. 12. 20. 14:51맛집

AID카페 롯데월드몰점 카페

AID카페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AID cafe 드디어 처음 올려보는카페 포스팅 커피알못 이라서 카페 포스팅은분위기와 커피 외 음료를 주로올릴듯 해요

음방문때에 케이크도 먹어보는걸로 AID cafe 위치는 롯데월드몰 5층롯데시네마 있는 층에 카페 4개가 붙어있는 곳 중 한곳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진 않았지만 2층도 있는 카페에요

푹푹 찌는 더운 여름에 갔는데 에어컨이 그리 시원하진 않았던 카페라2층으로 옮겨야겠다는 생각을 감히 하진 못했어요

AID 카페 메뉴 케이크도 함께 판매하는 카페 친구와 저는 라임 모히토 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봤어요

AID카페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대리님이 폴바셋 폴바셋 폴바셋을 외쳤는데 앉을 자리가 없어서 그 옆에 있는 AID 카페로 갔다

생활 활력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에너지 받고 내뿜고  이제 쉬었다가 내일 출근을 위해 자야지 롯데월드몰AID카페 에이드카페 공연의 여운을 나누기 좋은 롯데월드몰 카페Lotte World Mall Jamsil Songpagu Seoul KoreaAID CAFE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에이드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롯데콘서트홀 공연이 끝나고 나서 공연의 여운을 함께 나누고자 일행들과 찾아간 카페에요

AID카페 운영시간은 무려 자정까지입니다

저처럼 친구지인들과 함께 그 날 공연의 감동과 느낌을 대화로 길게 풀어내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롯데월드몰 카페입니다

롯데월드몰 카페에이드의 모습이에요

디자인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정말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몰 안에 입점되는 매장들은 몰 자체의 분위기와 섞여 분위기가 어수선해지기 쉬운데 AID카페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LAMENS 롯데월드몰점 양식

9월 목표는 자비없는 1일 1포스팅 써야지 하고 미뤄뒀던 지난 주말 롯데월드몰 라멘에스LAMENS 후기 삼양식품X호면당 삼양식품이 호면당을 인수 및 합작해서 내놓은 브랜드라는 것 같아요 그러다 가게 된 라멘스 LAMENS 삼양식품에서 운영하는 기업이라네요 맛이 궁금해지는  LAMENS는 삼양식품의 특화된 면제조 기술과  삼양식품의 계열사인 면요 삼양에서 만든 라멘에스라면 전문점같은데해물볶음면 먹었다 누구나 다 아는 그 맛 뚱이가 자주 쓰는 이모티콘옴팡이라는 이름도 있었구나인기도 많았구나신기하고 반가워서 찰칵 오랜만에 석촌호수도 걷고왕지가 알려준 카페에서사장님알바생들의 배려로 끝까지 축구 관람이겨서 진짜 다행이고 신났던 밤 롯데월드타워 영화보러갔다가들려본롯데월드몰 맛집 라멘에스

로이즈 롯데월드몰점 빙수

잠실 롯데월드몰 팥빙수 디저트 카페 로이즈Roys 잠실 롯데월드몰 팥빙수 디저트 카페 로이즈Roys 잠실 롯데월드몰에 가서도 로사킴의 팥빙수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스페인클럽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쇼핑도 하고 마른 목을 달콤한 빙수로 축이기 위해서 들른 로이즈난 로이스 초콜렛이랑 같은 곳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전혀 다른 디저트카페였다 로이스는 Royce로이즈는 Roys 로이즈 팥목화빙수 대 12000원 잠실 롯데월드몰 팥빙수 디저트 카페 로이즈Roys 팥목화빙수 주문한 팥목화빙수로이즈에서는 빙수마다 목화빙수라고 이름을 붙였는데 어떤 식감이 들길래 목화빙수라고 하는지 너무 궁금해서 안먹어볼 수가 없었다 메뉴판에는 팥이 아닌 밀크티 목화빙수 망고목화빙수도 있었는데밀크티목화빙수에 들어가는 타피오카가 떨어져서 주문할 수가 없었다 잠실 롯데월드몰 팥빙수

펍앤그릴 롯데월드몰점 스테이크,립

안녕하세요 ヽ맛집 도장 깨는 Asli입니다 롯데월드몰 맛집 찾다가런치메뉴로돈까스와 오므라이스를저렴한 가격인9900원에 판다해서다 녀온 펍앤그릴1925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펍앤그릴 1925 평일 점심시간에 맞추어 가니사람이 없이 한산했어요 아니 그런데 여기서 몇 걸음 더 갔으면 라면집이 있는데나중에 집 갈 때 거기 못간거 아쉬웠어요 왜냐하면 솔직히 펍앤그릴1925가아쉬웠기 때문이에요 자리에 앉으니예쁜 물 컵물 컵이 물방울처럼 귀여워서 찍었어요 메뉴런치 돈까스 오므라이스각 9900 돈까스 아쉬웠던 이유가 이 돈까스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맛나보이고실제로도 맛은 있지만돈까스가 얇았어요 돈까스만 놓고 보면9900원이라는 가격이 좀 아까웠어요 김밥천국보가 약간 퀄러티 좋은 느낌이었어요 얇아요 기존에 두꺼운것만 먹어서더 얇게 느껴지나봐요 과일양

에이아이디 카페 롯데월드몰점 (AID cafe) 달달함은 역시 카페모카

롯데몰 카페에서 마신 카페모카중 제일 맘에 들었던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