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산청각 / 산청각 한정식

2019. 12. 27. 01:28맛집

산청각 한정식

3 메인요리가 많아서 어떤게 메인인지 모르겠는 진주신안동맛집 진주한정식 진주산청각홍어삼합홍어삼합에서 돼지고기는 기름과 살이 적당히 섞인것이 좋은거라는데 완전 딱이잖아 육전육전두 완전 추천 또 추천합니다

진주 진주산청각 진주신안동맛집 진주한정식 진주한식 산청각 오곡밥한정식 진주한정식산청각 반갑습니당 에디예요

진주 산청각 메뉴진주한정식 맛집 산청각 메뉴판을 따로 못찍어서 입구에 있는 간판을 찍었는대요음 메뉴가 정말로오곡밥 정식스페셜 1인 25000원오곡밥 한정식 1인 15000원3인 이상  16000원2인 이하그리고 갈비찜 홍어삼합 소고기육전 추가 가격이 나와있어요

신안동 진주 산청각 신안동 도로 바로옆에 위치한진주 신안동맛집 산청각 방이 홀처럼 구성되어많은 테이블과 의자들이 구비회식장소로도 정말 좋은 음식점입니다

어린 아기들을 위한아기 보조의도 방마다 구비되어있어아기들을 데려오신분들도 걱정 노노 룸마다 방문이있어소음이 밖으로 새어나갈 염려가 없을뿐더러조용히 식사를 하고싶으신분들에게 굿굿 진주 산청각 메뉴판가족 3인에서오곡밥 스폐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차려지는뫼비우스의 띄와같은끝나지않는 푸짐한 음식들의 향연배터지게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던진주 산청각 오늘은 진주맛집 진주산청각 방문했어요

진주에 한정식집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던 청국장집이 산청각이라는 한정식집으로 바뀌어서 한 번 가보자 말만 하다가일요일 저녁에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진주 한정식 산청각의 심플한 메뉴입니다

산청각은 오곡밥을 베이스로 기본 한정식과 스페셜이 있습니다

오곡밥과 밑반찬들산청각은 진주 신안동에서 유일하게 오곡밥 한정식을 하는곳입니다

정말 이렇게 푸짐한 한정식은 참 오랜만인 것 같아요

진주 신안동 맛집 산청각은 부모님 모시고 식사 대접하기 딱 좋은 한정식집인 것 같아요

남강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는 진주한정식집이에요

오곡밥과 함께 진주한정식 메뉴가 나오는 곳이에요

산청각 소고기구이

산청 동의보감촌 산청각 육회비빔밥 산청에 가면 가야할 곳이 몇군데 있다고 하던데저는 그것도 모르고 일행이 밥먹으러 가자고 해서 따라갔어요 산청 동의보감촌내에있는 산청각한우전문 식육식당이에요 오전 이른시각인데도 영업을 하더라구요 그냥 밥만 먹으러 오기에는 경치가 너무 좋군요 산청 동의보감촌 경치구경부터 좀 먼저오랜만에 탁트인 잔디광장을 봅니다고지대에 위치한 곳이 이렇게 넓은 평지를 가질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산청 동의보감촌인지 모르고 왔던 곳에서 뜻밖의 눈호강 합니다 근데 나중에 알고봤더니 숲속수영장이라는 워터파크도 있다고 하네요 한여름인데도 사람이 북적거렸던 이유가 거기에 있었군요 하지만 저는 래프팅을 하러가야하기 때문에 얼른 밥먹으러 갑니다 아침에 오픈하자마자 들어와서 사람이 없네요 조용한 산청각의 내부 금방 먹고 갈 수 있는 육회비빔밥10000으로 통일합니다 한우집에서 먹는 육회비빔밥이라 기대가 큽니다 기본찬별다를것

하연옥 냉면

하연옥 전화 0557460525 주소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131720지번영업시간 매일 1000  2030  진주는 진주냉면 육회비빔밥 민물장어가 유명합니다 진주 방문할 일이 있어 진주냉면 원조 격인 70년 전통의 하연옥을 방문했습니다 알고 먹으면 재밌을 것 같아 진주냉면의 간략한 역사를 첨부합니다 이 지방에 전해 오다가 지금은 사라져 버린 음식으로 진주 냉면이 있다 진주비빔밥은 본디의 맛을 절반도 채 되살리지 못하나마 그런대로 맛을 볼 수 있는 음식점이 여럿 있지만 진주 냉면을 하는 음식점은 없어진 지 꽤 오래되었다 예전에는 잠자기 전에 배가 출출하면 꼭 이 냉면으로 배를 채우고 난 뒤에야 잠이 들었다는 이곳 토박이들의 말에 따르면 진주 냉면은 쇠고기 장조림을 할 때 생기는 국물을 탄 물에 메밀로 만든 국수를 말아 넣고 밤과 배를 채로 썰어 넣은 뒤에 갓 구워낸 두부전을 얹어 먹는다 진주 냉면은 돼지고기나 쇠고기

하모 깔끔한 진주 비빔밥 정갈한 반상 진주 한정식 정성이 느껴지는 정갈한 식사

비빔밥하면 전주 비빔밥을 많이 생각나는데 이곳에서는 진주 비빔밥을 맛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반찬도 맛있구요 전주 비빔밥이 아닌 진주 비빔밥한번 드셔보세요 진주 한정식이라고 합니다인상적인 메뉴는 진주 비빔밥인데 진주식은 육회를 넣는가 특징인것 같습니다간장에 비벼먹는 헛제삿밥과 된장 칼국수도 맛이 좋았습니다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식사가 좋았습니다 저는 하모반상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정갈하니 깔끔했어요그러나 육전에서 누린내가 좀 많이 난 것과 음식들이 미리 준비되어져있어서 조금 신선하지 않은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푸짐한 양은 아니고 예쁘고 정갈한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 나옵니다그래도 코스로 먹으면 배부릅니다밑반찬이 다른 식당과는 달라요미슐랭평가가 좋다하는데 어느 면에서 좋다고 한건지 조금 이해가 안 가지만 손님모시고 오기는 좋아보입니다가성비따지는 분들에게는 안맞을것같네요

청담아구찜 아귀찜,해물찜

맛있게 매운 낙지볶음이 땡기면청담아구찜 부모님과 나는 해산물을 좋아한다 나는 못먹는 해산물도 있지만멍게 해삼 고둥 소라 등우리가 공통으로 좋아하는게 낙지인데 아빠가 낙지볶음 잘하는 집을 찾았다며 데려가신 곳아빠가 미식가셔서 맛있다고 잘 안하시는데 이집은 칭찬칭찬을 하셔서 기대했다 메뉴 가격이 다 적당하다 우리는 식사 카테고리에서 낙지정식 3개를 주문 음식 밑반찬으로는 시래기국강추 깍두기강추 시금치무침 등이 나오는데엄마아빠가 여기 밑반찬은 다 맛있다고 무지무지 잘 드셨다 크으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낙지볶음이 나왔다 3인분 다 합쳐서 한 접시에 나왔다 그리구 참기름 콩나물 김 깨가 담긴 그릇을 1인당 1개씩 준다 비벼먹는 용이라고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이태원-술집-서울살롱

 

'이태원 술집', 서울살롱

'이태원 술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용산구 맛집 서울살롱 블로그 리뷰 59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이태원 테라스맛집 이태원 경리단길의 감각있는 술집 서울살롱 입니다. 최악의 레스토랑 이였던 디코드..

foodtrip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