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황제해물폭탄 분당본점 / 황제양꼬치짬뽕 양꼬치

2019. 12. 27. 12:40맛집

황제양꼬치짬뽕 양꼬치

분당 고참과 주당 넷이서 모여양갈비를 뜯으러갔었죠 황제양꼬치짬뽕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코리아나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좀 살을 붙혀놓으라고 샤오체즈 양꼬치 이집이 짬뽕전문이라고도 해서마무리로 시켜본 짬뽕국물도 많이 맵지않으면서 진하고무엇보다 면이 가늘어서 묘한 매력이 있더군요

수내 양꼬치 전문점 황제양꼬치짬뽕수내역 1번출구에서 쭈욱 걸어오다보면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수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 쉬워요

수내 양꼬치는 신기하게 아이패드로 주문하더라구요

매운양꼬치랑 그냥 양꼬치 중에 뭘먹지 고민하다가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냥 양꼬치로 양꼬치랑 고급 양갈비살을 주문했어요

수내 양꼬치양갈비 둘다 싱싱해보이지 않나용 그리고 신기하게도 또띠아와 올리브양갈비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주셨어요

뭔가 신선한 조합 수내 양꼬치부터숯불 화력도 짱짱해서 금방금방 익어주더라고요

다 익으면 타지않게 이렇게 올려두고 양꼬치와 환상의 조합인 쯔란소스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죵살짝 매콤짭짤한 쯔란 특유의 향신료맛과 잘 어울리는 수내 양꼬치 _숯향도 가득 배서 잡내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아서 무한흡입했네용 그다음 양갈비들었을때 한 덩어리가 엄청 묵직해요

비린맛도 없어서 수내 양꼬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수내 양꼬치엔 칭따오빠질수 없는 술이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기도 하구요

씁쓸깔끔한맛이 일품이죠 양꼬치랑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잘못 가서 먹으면 이상한 냄새도 나고 질겨서 못먹은적도 있었는데수내 양꼬치 완전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퉁퉁하니양꼬치 질려도 가줄수 있겠다 싶어남편이랑 같이가서는 모듬세트대하 5개가 껴있는 구성내 사랑 새우이 집의 또 맘에 드는 점은찬이 다른 양꼬치 집에 비해 다양하다

그리고 쯔란도 테이블에 숟가락으로 리필해 먹을수 있게 놓여져 있어서쯔란에 양고기를 튀김옷에 계란 묻히듯이 담궛다 빼서 먹는친구랑 남편은 아주 맘에 들어함 꿔바로우도 맛있음껍질이 찹쌀 바삭바삭나는 대하를 먹어서질린 양꼬치를 많이 안먹어도 되서 좋았다

리한번은 마파두부나는 가지도 별로고 마파두부도 별로라서감흥이 없었지만친구들과 남편이 맛있다고 함남편은 먹어본 양꼬치 집 마파두부 중에서 제일 맛있엇다고 했을 지경 남편이 또 양꼬치 먹고싶다고 조만간 하면여기로 또 가야겟당 얼마전에 또 감 또 대하가 있는 모둠세트를 먹었고쿠폰이 없어도 서비스를 잘 주신다이번에는 마파두부랑 가지요

장홍규정통중화요리 중식당

둥근해가 떴습니다 월요일이 와따는거죠 원래 오늘 점심은 엄마랑 아브뉴프랑 제일제면소 샤브샤브뷔페를 먹으러가기로 했는데 엄마가 주말에 너무 맛있게해준 육개장이 아른아른거려서 아침에 한입만 한다는게 한사발을 해버렸네요 거기에 입가심으로 오뎅도 구워먹고요 이렇게 오븐에 바싹 구워주면 쥐포맛이 나거든요 또 막 먹어버렸어 그나저나 마미가 짜장면이 너무 땡긴대요 티비에 짜장면이 세번나왔는데 그 세번을 보면서 참아따고 먹고시프시대요 나는 어제도 짜장면 머겄눈뎅 그럼 운동삼아 자전거를 타궝 분당동 장홍규 중화요리 가자고 했어요 분당동 장홍규 중국집은 시켜먹으면 홀에서 먹는 그 맛이 안나거든요 직접 가서 먹어야하는 곳이예요 괜찮을 줄 알았어요 그정도 거리쯤이야 아무것도 아닐 줄 알았어요 결국 헉헉헉 거리면서 체력의 한계에 도달할 때 딱 도착했어요 가게 앞에다 세워놓고 또 씐나게 먹으러 들어와쬬 한시반쯤 도착한 분당동 장홍규 중화요리에는 딱 한분 손님이 계셨는데 후다닥 드시고 금방 나가셨어요

개성집서현점 해물,생선요리

1월16화 아들 분당고 엄마들과 만난지 어느 새 10년이네요 고1 학부모로 만나 매달 모이다 보니 이젠 아이들과 무관하게 가까운 사이가 되었네요 아이들이 군대 까지 마치고 대학 졸업을 하는 시기가 돌아오니 취업을 걱정하게 되는데 졸업전 전공살려 한전에 취업한 맘이 저녁밥을 매운 명태조림 맛있게 먹으며 축해해 주었네요 방도 큰 방이랑 작은방으로 나눠져있는데 큰 방은 회식 작은 방은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먹기에 좋겠더라구용 전 바닥에 앉으면 다리가 저려서 테이블 좌석으로 테이블 마다 이렇게 정갈하게 셋팅이 되어있어요 먼지 앉을까봐 테이블보까지 올려주시고 정말 꼼꼼하신듯 메뉴판이 간단해서 좋네유 저는 매콤 단호박 명갈비명태돼지갈비와 밥2개 잎새버섯 왕만두1개를 주문했어요 해천탕도 팔고있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시킨 것보니까 비쥬얼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욥 대가족이나 회식때 와서 시켜먹기에 좋을 듯 애피타이저로 달콤한 호박죽이 나오고 물은 귀여운 스파클 꼬마병을 주십니당 식당에서 쓰는 물통을 제

교촌치킨 미금점 치킨,닭강정

미금에 있는 친구집에 놀러가는데 치킨이 먹고싶다고하길래 유명한 교촌치킨에 들려서 포장해갔어요 교촌은 워낙 유명한거 아시죵 1991년부터 라고 하네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곳이 역시나 맛도 좋더라구요 교촌이 오래도록 사랑받는 이유가있었어요 매장에 홀도 있긴한데 교촌은 대부분 배달을 많이 시켜 드시죵 미금점도 배달이 많다고 해요 메뉴 참고하세용 다양한 메뉴들 사이드메뉴로 감자와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여러명이 먹을거라 저는 다양한 종류로 포장했어요 깔끔하게 담아진 교촌치킨 레드오리지날 매콤한 양념맛이 멈출 수 없게 만들었어요 양념이 감칠맛 나고 윙이지만 살도 꽉차있어요 기본적으로 많이 먹는 윙 껍질에 베어있는 기본 양념과 담백한 바삭함이 느껴지는 윙 저는 이게 젤 맛있더라구요 허니콤보 아이들도 좋아했던 허니콤보 날개 윙 다리까지 맛볼 수 있는 콤보라서 알찬 구성이라고 할까요 처음 먹어봤는데 이 맛에 반했잖아요 금곡동구미동오리역미금역정자동 일부까지 배달이 된다고해요 영업시

남자피자 판교점 피자

1200여 세대의 아파트와 400여세대의 고급 단독주택을 배후고객으로 두고있으며판교 테크노 밸리와인접해있어 좋은 인프라 형성 남자피자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160 스타식스밸리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한때 피자하면 떠올렸던피자 미피자는 찾아보기 힘든지 오래고피자 가격도 천정부지로 올라서할인 40 안받고 먹으면 바보다할인 받을 기회를 기다리지 못하면그건 이 세상 살아갈 능력이 없다라고 말할 수 있을만큼중산층 이상의 음식이 되어버렸다 얼마전 피자를 한판 시켜먹었는데이름하야 남자피자여자는 먹으면 안되나남자피자는 서울경기 지역 위주로20여개의 체인을 두고 있는프랜차이즈 피자집이예요 피자는 10인치 13인치 18인치로 나뉘며만원 초반부터 이만원 후반까지사알짝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일단가격합격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셰-자누-쉐-자누-Chez-Janou-먹음직스럽게-등장하는-라따뚜이-여기서-먹어보자-인기가-많은-스테이크

 

'셰 자누, 쉐 자누 (Chez Janou)' 먹음직스럽게 등장하는 라따뚜이 여기서 먹어보자! 인기가 많은 스테이크

먹음직스럽게 등장하는 라따뚜이 여기서 먹어보자! 라따뚜이라는 음식이 프랑스 남부 지방의 음식이라 파리에서는 맛보지 못할 것이라 생각했다면 오산! 파리를 여행하며 라따뚜이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면..

storyblogx.tistory.com